(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은 항산화 작용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하이뮨 코큐텐 플러스’를 출시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코엔자임Q10은 우리 몸의 세포 안에 존재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유해산소,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일명 ‘비타민Q’라 불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이다.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중요한 기능을 하여 살아있는 생물체에게 필수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 노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그 양 또한 줄어들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코엔자임 Q10이 함유된 영양제 섭취가 필요하다.
‘하이뮨 코큐텐 플러스’에는 항산화 작용과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이 식약처 최대 기준치인 100㎎ 함유돼 있다. 활력 충전을 위해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B군(B1 ,B2 ,B6 ,B12)을 배합했으며, 붓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메리로트, 마테, 병풀잎, 민들레 추출물 등 부원료 총 4종이 포함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로 제조해 믿을 수 있으며,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생산해 안전성을 갖췄다.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트 모양의 소형 캡슐로 되어 있어 목 넘김이 편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코큐텐 플러스’는 항산화 기능을 극대화하고, 에너지 대사를 정상화 하는 원료로 꼼꼼히 설계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생기 넘치는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