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파티마병원, 태권도 주식회사 김사부·송암종합건설로부터 기부받아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2-16 16:31 KRD7
#대구파티마병원 #태권도주식회사김사부 #송암종합건설 #탄자니아 #대구시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은 16일 태권도 주식회사 김사부와 송암종합건설과 함께 탄자니아 희망 나눔 캠페인을 위한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선미 병원장, 김인수 파티마성모자선회장, 태권도 주식회사 김사부 김대환 대표, 송암종합건설 권현정 대표 등 각 기관 대표자가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후원하기 위해 김대환 대표가 시가 2천만원 상당의 어린이 영양제 50박스를 권현정 대표가 300만원을 전달했다.

G03-9894841702

태권도 주식회사 김사부는 성장기 영양제 럭키찬스를 출시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태권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및 후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송암종합건설은 임대 및 건축공사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다.

두 기관 대표 모두 평소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

김선미 병원장은 “오늘의 기부로 어려운 경제환경과 인프라가 열악한 탄자니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파티마병원과 파티마성모자선회는 어려운 경제환경과 인프라가 열약한 탄자니아에 물품을 보내는 탄자니아 희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