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글로벌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2-08 09:05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이터널소드 #글로벌업데이트 #소울웨폰

이터널소드, 신규 소울 웨폰 4종 등장, 소울 웨폰 소환 확률 업 시스템 도입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용병들을 강력하게 만들어줄 소울 웨폰 4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영웅용 소울 웨폰으로는 커크스가 사용하는 케이론의 활과 아르엘의 알브하임의 벼린 검이 처음으로 등장하고, 병사용 소울 웨폰으로는 로이암 쇠뇌병이 사용하는 노병의 쇠뇌와 오크 궁수의 호른 보우가 새롭게 등장한다.

G03-9894841702

더불어 소울 웨폰 소환 시 확률업 기능도 새롭게 도입된다. 매주 교체되는 확률업 소울 웨폰 3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소환할 때 등장 확률이 5배 증가되어 원하는 소울 웨폰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각성시킬 수 있는 영웅들도 늘어난다. 로이암 종족의 영웅 코브와 오크 종족의 영웅 쿠루미는 각성시키면 전투에서 초월적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이외 야수 종족의 황무당과 궁기병, 카라이 종족의 창병과 흑무당 등 병사 4종이 새롭게 등장하고, 근거리 딜러로 사랑받고 있는 르엔의 서큐버스 스킨도 추가된다.

컴투스홀딩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터널소드는 킹미디어(대표 장동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