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에 임인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설맞이 이벤트로 내달 17일까지 ‘동쪽 마법’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아 한정 의상과 가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의상 세트를 완성한 이용자들은 컬렉션 보상으로 4성 신규 인형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신비한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산신령의 약방을 재단장하고 효녀를 도와주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접속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임인년의 시작을 알리는 설을 맞이해 마술양품점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긴 연휴 기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실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