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깨끗한나라, 보솜이 천연물티슈 4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12 08:51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가 아기물티슈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을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보솜이 천연물티슈 4종’을 출시했다.

‘보솜이 천연물티슈 4종’은 모두 무향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지하고 있는 천연 유래 원료 99.6% 사용을 인정 받아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해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아기 피부를 위한 대안을 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를 위한 ‘베이비케어 수딩’, 쉽게 건조해 질 수 있는 아기를 위한 ‘베이비케어 촉촉’, 필수 전성분 6가지만 함유된 ‘베이비케어 안심’ 3종으로 구성된 베이비케어 라인과, 배변훈련용 유아 비데 티슈인 ‘보솜이 푸푸 키즈비데’ 제품으로 구성된다.

NSP통신-보솜이 베이비케어 3종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베이비케어 3종 (깨끗한나라 제공)

‘베이비케어 수딩’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 밤부사 불가리스수, 황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이비케어 촉촉’은 아기 피부 보습 및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는 버지니아 풍년화잎 추출물, 연꽃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베이비케어 안심’은 정제수를 제외하고 꼭 필요한 6가지 성분만을 함유해 범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G03-9894841702

배변훈련용 유아 비데 물티슈인 ‘푸푸 키즈 비데티슈’ 역시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배변훈련 중 예민한 아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병풀잎, 티트리잎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보솜이 베이비케어 4종’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미생물, 중금속, 유해물질 18종, 흡입경구독성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또, 한 장씩 잘 뽑히도록 구성해 사용 편리성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아기 피부를 위한 새로운 대안으로 천연물티슈 4종을 출시했다. 육아의 중심이 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의 마케팅 활동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