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청년 주거문제 해결 ‘내·집·잡·기’ 7기 전원 활동 수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아이얌’ 유기농 쌀과자 떡뻥 체험단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애칭을 ‘얌얌이’로 정하고, 대표 인기 제품 떡뻥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체험단 신청 내용을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참여자 중 선정된 총 20명에게는 아이얌 떡뻥 3종(백미, 시금치, 자색고구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솔직한 체험 후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아이얌 제품 총 10종을 추가 증정하며, 해당 게시물은 향후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은 안전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로,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담고 있다”며, “우리 아이 첫 간식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얌 떡뻥과 함께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