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개발자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31 11:29 KRD7 R0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끝없는겨울의산 #개발자영상

‘끝없는 겨울의 산’ 지역 특징, 주요 마을과 사냥터 공략법 담긴 약 10분 분량 영상

NSP통신- (펄어비스)
fullscreen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가 영상에 등장해 끝없는 겨울의 산 지역의 세부 내용들을 소개했다. 신규 지역의 주요 마을과 특징부터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즐길 신규 사냥터 및 공략법 등이 담긴 약 10분 분량의 영상이다.

칼페온 연회를 통해 소개한 사냥터 에레테아의 망각을 1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사냥으로 입장권을 획득해야 진행이 가능한 특별한 곳이다. 특별몬스터 에레보크도 소개했다. 겨울나무 화석 지역에서 전투 시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로 혼자서도 처치 가능하지만 다른 이용자와 함께해야 수월한 전투가 가능하다.

G03-9894841702

끝없는 겨울의 산은 그간 선보인 검은사막 신규 지역과 다르게 1 레벨 이용자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재희 PD는 “캐릭터를 새로 생성한 이용자는 시작 지역으로 끝없는 겨울의 산을 선택하면 튜토리얼을 거친 후 바로 겨울 산에 오를 수 있다”며 “검은사막 스토리를 보다 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연출 효과와 함께 모든 대사에 성우 풀 더빙을 반영한 만큼 풀 버전으로 스킵 없이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장착형 아이템 유물과 광명석도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유물은 1월 중 업데이트 예정이다. 광명석을 유물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고, 총 두 개의 광명석 장착이 가능하다.

김재희 PD는 “끝없는 겨울의 산은 오랜 기간 많은 모험가들이 기대해주신 만큼 열심히 만들었고 모두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연말과 새해를 맞아 이용자에 대한 감사의 인사도 표시했다.

한편 29일 업데이트된 몽실몽실 알파카 특별 영상을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용자는 1월 12일까지 발레노스 산맥 인근 고요한 샘 지역에서 얼음 낚시를 통해 획득한 빙어를 NPC 아벨린에게 전달하면 알파카를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