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이 데프콘이 출연하는 신규 예능 영상 ‘데프콘의 인턴 생활’의 첫 번째 편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데프콘의 인턴 생활’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팀의 인턴 사원으로 입사한 데프콘이 에픽세븐 유튜브 채널의 소통 담당자 ‘미스터 내비’와 호흡을 맞춰 에픽세븐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제로 만들어 나가는 내용을 예능 형식으로 재미있게 담아냈다.
1화에서는 회사에 첫 출근한 데프콘이 구내 식당을 이용하고 에픽세븐 굿즈를 실제로 기획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데프콘의 인턴 생활은 22일 저녁 8시에 방송된 1화를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매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인턴이지만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데프콘이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업무에 몰두하는 모습은 에픽세븐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5일에 방송되는 마지막 화는 크리스마스 특집 토크쇼 방식으로 꾸며져 에픽세븐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데프콘의 인턴 생활’의 공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데프콘의 인턴 생활 외에도 12월 초 방송돼 호응을 받은 토크 프로그램 ‘에퀴즈’와 같은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이용자 친화적 운영에 한층 더 힘을 실을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