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및 PC온라인 인기 게임 9종에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벤트 파티 던전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오픈한다. 또 산타 모자, 산타 외투, 산타 장갑 등 다양한 이벤트 장비와 특별 이벤트 스킨 레드 메리를 제공한다.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총 1500개의 재화 성도석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매일 산타클로스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꾸밈옷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연말을 맞아 게임 내 채로운 겨울 콘셉트의 꾸밈옷을 선보인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24일부터 이틀간 ‘크리스마스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로그인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쥬얼 1000개(재화)를 지급한다. 여기에 28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출석 선물 이벤트로 총 성도석 2500개(재화)를 선물한다.
또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4종 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 스포츠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를 실시, 7일 동안 출석하는 참가자에게는 매일 보석, 캐릭터 획득 티켓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1월 4일까지 프렌즈 연말 결산 대축제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3일 동안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한정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이며, 21일부터 이틀간 연말 기념 얼음 왕국 프렌즈 코스튬 획득률을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른 캐주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는 23일부터 31일까지 스테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의 트리를 꾸미는 크리스마스 특별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24일 크리스마스 전날에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한정 프렌즈 세트를 공개한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에서는 1월 6일까지 재료를 모아 ‘로빈 작업대’에서 눈사람을 제작하고, 겨울 버전 알파벳을 수확한 후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1일부터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퀘스트 수행 시 귀여운 토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아처’ 출시를 비롯한 전투 콘텐츠의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한창인 PC MMORPG 엘리온 역시, 22일부터 2주 동안 2021 크리스마스 파티: 하스에 내려온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