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신규 테마 ‘카트라이더 X 마비노기’를 업데이트했다.
지난주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16일 정식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 카트라이더 서비스 이래 최초로 자사 타이틀과의 콜라보 테마를 선보이며 ‘카트라이더 X 마비노기’의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오픈했다.
먼저 마비노기 게임 속 중세 판타지 마을, 어두운 던전 등 각 지역의 매력을 담아낸 아이템 트랙 티르 코네일과 스피드 트랙 이멘 마하, 바올 던전을 추가하고, 마비노기 대표 캐릭터 나오를 포함한 모리안, 키홀 등을 SD화한 신규 캐릭터 4종을 선보였다.
또 마비노기의 인기 펫인 케라우노스를 모티브로 한 레어 등급 아이템 카트 바디 케라우노스 V1과 스피드 카트 바디 검은 케라우노스 V1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이벤트 및 스크린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누적 플레이 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 지난 티저 영상에 이은 카트라이더 X 마비노기 본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두 게임 캐릭터들이 함께 모닥불 주위에 둘러 앉아 캠프파이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