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웨폰마스터·룬망치 대장장이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3 09:57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신규몬스터 #웨폰마스터 #룬망치대장장이

겨울 테마 전투 화면 추가, 서버 간 대항전 ‘아레나 서버대전’ 오는 14일 오후 시작 예정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모바일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2종은 ▲웨폰마스터와 ▲룬망치 대장장이로, 두 몬스터 모두 매력적인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갖추고 있다.

먼저 웨폰마스터는 신규 태생 5성 몬스터로, 전투에서 강력한 무기를 사용해 상대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가공할 공격력이 특징이다. 태생 4성 룬망치 대장장이는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거나 상대방에게 약화 효과를 거는 몬스터이며,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는 스킬을 갖고 있다.

G03-9894841702

컴투스는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의 특징과 활용법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전투 훈련장에 웨폰마스터와 룬망치 대장장이가 등장하는 모의 전투를 추가하고, 두 몬스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오는 27일까지 해당 몬스터를 특별 소환 기능에 추가해 두 신규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 서머너즈 워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아레나에서 원하는 몬스터가 등장하는 경기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시험의탑에서 최근 공략에 성공한 유저의 몬스터 덱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도입을 알린 서버 간 대항전 아레나 서버대전 첫 시즌이 오는 14일 오후 시작돼 유저들에게 새로운 대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