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의회 사랑의 연탄 나눔’ 동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2-10 17:21 KRD7
#진용복경기도의회부의장 #남종섭교육행정위원장 #경기도의회사랑의연탄나눔 #찾아가는소통공감실장 #경기도의회

남종섭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장과 함께 저소득층 가구 위문

NSP통신-10일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남종섭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장과 함께 용인 소재 저소득층 가구를 찾아 이불·쌀·김장 나눔으로 온정의 손길을 전하며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경기도의회)
10일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남종섭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장과 함께 용인 소재 저소득층 가구를 찾아 이불·쌀·김장 나눔으로 온정의 손길을 전하며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용인3)이 10일 경기도의회 남종섭 교육행정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4)과 함께 용인 소재 저소득층 2개 가구를 찾아 ‘경기도의회 사랑의 연탄 나눔’에 동참했다.

평소 ‘찾아가는 소통공감실장’으로 불리우는 진 부의장은 ‘사랑의 연탄·이불·쌀·김장 나눔’으로 온정의 손길을 나누며 소외계층에 대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진용복 부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독거 노인 등 취약계층은 더더욱 힘든 나날이 이어지고 있어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무엇보다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문화 확산과 좀 더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따뜻한 세상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남종섭 위원장 역시 “온 국민이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최근 7000여 명에 달하는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걱정이 많다”며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