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 과외’ 이벤트를 시작했다.
전설이 돼 돌아온 용사의 가르침으로 더욱 강해진다는 콘셉트의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는 각종 아이템 및 기간제 능력치를 제공한다.
12월 29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기초 훈련 미션을 수행하면 선택 심볼 교환권을 비롯해 태풍 성장의 비약, 진짜 토벤머리는 전설이다 의자 교환권 같은 여러가지 보상이 단계별로 주어진다.
또 기초 훈련 완료 보상으로 받게 되는 전투의 기억을 사용하면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나 몬스터 방어율 무시,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기간제 능력치를 획득 가능하며, 내년 1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길드, 스킬, 몬스터, 퀘스트 등 게임 내 다양한 영역에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특히 길드 간 경쟁 과열을 완화하고자 플래그 레이스 보상으로 제공되는 노블레스 스킬 포인트의 상당 부분을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로 이전하고 획득 난이도를 전반적으로 하향했다. 또 플래그 레이스의 노블레스 스킬 포인트는 절대 기준에 따라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