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최근 우수가맹점 점주를 초청해 전국 가맹점주님들에게 배달 서비스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송 강의를 라이브로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 9월 1차 강연이 호응을 얻어 앵콜 실시됐다. 특히 당시 수강했던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강의 내용과 진행 방법을 개선해 선보임으로써 지난 강연보다 시간이 늘어났다.
해당 강연은 커피베이 전국 배달 매출 1위를 기록 중인 강동암사역점 점주를 필두로 비대면 시대에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알리고, 배달 매출 증진 노하우에 대한 점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또한 PC 또는 모바일로 어디서나 손쉽게 무료 참여할 수 있도록 한데다 실시간으로 자유로운 소통을 가능하게해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참여자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필수가 된 '배달' 매출을 높이고자 하는 점주들에게 더욱 와 닿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 기반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배달 외에도 점주들께 실효성 있는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