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공동개발 사이게임즈·사이게임즈 자회사 시테일)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각각 매력을 지닌 4종의 캐릭터를 추가했다. ★5 [흑랑 기사 롤프]는 용맹한 견족 최강의 기사로, 외침을 활용해 보스의 약점을 모두 파괴하며 접촉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5 [맹렬한 번개의 권왕 버락]은 전광석화와 같은 주먹과 강렬한 발차기로 주위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주는 강력한 캐릭터다.
또 빛의 마법을 활용한 ‘일루전’을 구사해 사람을 매료시키는 ★4 [환광의 환술사 이루미]와 쇄겸을 휘둘러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원하지 않은 여자 닌자 스즈카]를 새롭게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12월 9일까지 트레저 헌트 미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인 퀘스트와 흔들리는 미궁, 보스 배틀 등에서 흔들리는 물방울을 획득해 풍성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