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1-11-30 13:59 KRD7
#광양시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크리스마스 #뮤지컬공연

가족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가 선물하는 공연 관람하러 오세요

(서울=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을 실시한다.

센터는 일상적 단계 회복(위드 코로나)과 함께 센터 이용자에게 대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공연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21~22일에 지역 내 36개월 이상~만 5세 이하 영유아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회당 70명 이내 인원으로 총 4회 공연을 시행한다.

G03-9894841702

공연 신청은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고, 이용료는 무료이다.

공연 주제는 ‘스크루지 아저씨의 크리스마스 캐럴’과 ‘호두까기 인형’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창의력을 발달시키고, 흥미를 끌 수 있는 뮤지컬을 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류현철 교육보육과장은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과 바깥나들이가 제한돼 지친 시민들이 연말 센터를 방문해 뮤지컬 공연을 재미있게 관람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적으로 제한적인 문화·예술 인프라로 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환경이지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뮤지컬을 준비했으니 지역 내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공연은 맞벌이 가정 참여를 위해 저녁 시간대 공연을 추가 개설했으며 전라남도 일상 회복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코로나19 2차 접종완료자에 한해 공연 신청이 가능하고 공연장 입실 시 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