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일동후디스, 하이뮨 쏘팔코사놀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1-30 09:13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전립선 관리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제품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에서 첫 론칭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건강과 지친 남성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립선은 남성의 방광 바로 밑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으로, 나이가 들면서 크기가 커져 요도가 압박돼 다양한 배뇨 장애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과거에는 중년 남성질환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며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NSP통신-하이뮨 쏘팔코사놀 (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 쏘팔코사놀 (일동후디스 제공)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생명력이 강해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했다고 전해지는 열매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mg과 함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을 위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을 함께 담아낸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인도산이 아닌100% 미국산 쏘팔메토를 함유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전립선 질환을 겪고 있는 남성들에게 고통스러운 계절인 겨울철, ‘하이뮨 쏘팔코사놀’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번 발병하면 치료가 어렵고 재발확률이 높은 전립선 질환을 이번 제품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예방하고, 스스로 전립선 건강을 잘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