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에버 퍼스트 러브’ 12월 9일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9 14:11 KRD7
#포에버퍼스트러브 #12월9일개봉 #티저포스터 #스티브루크 #카를로타모렐리
NSP통신- (콘텐츠패밀리)
(콘텐츠패밀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포에버 퍼스트 러브’가 12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에버 퍼스트 러브’는 사진작가 폴과 그의 첫사랑 안나가 16년 만에 우연히 만난 후,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의 여정을 그린 첫사랑 재회 로맨스 영화다.

사진작가 폴 역에는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스티브 루크가 맡아 가슴 한 켠에 묻어두었던 첫사랑을 재회해 요동치는 ‘폴’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G03-9894841702

그의 첫사랑이자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당당한 커리어 우먼 안나 역에는 ‘하우 투 비 어 페미니스트’의 카를로타 모렐리가 발탁돼 닿을 듯 닿지 않는 추억 속의 첫사랑을 그려낸다.

영화 ‘포에버 퍼스트 러브’는 대부분의 촬영을 필리핀 현지에서 진행하여 필리핀의 이국적인 정취와 풍경을 실감 나게 담아 영화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낯선 장소에서 마주친 두 사람은 꿈만 같은 하루를 보내지만, 다음 날 정해진 일정으로 떠나야 하는 안나와 그녀를 쉽게 놓아줄 수 없는 폴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음료병을 맞부딪히며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폴과 안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폴과 수줍은 듯 웃고 있는 안나의 모습에서 오랜만에 만남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은 여전하다는 것이 느껴진다.

그리고 ‘낯선 곳에서 다시 만난 너’라는 카피는 새로운 장소에서 옛 연인을 만나 그려 나갈 가슴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관람 욕구를 끌어 올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