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의정대상 ‘주민소통 부문 대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1-26 10:15 KRD7
#진용복부의장 #경기도의호 #인천일보주최 #주민소통부문대상 #의정활동

인천일보 주최, 진용복 “더욱 주민들과 소통, 민원 해결 앞장 설 터”

NSP통신-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인천일보가 주최한 제6회 경기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주민소통 부문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인천일보가 주최한 제6회 경기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진용복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주민소통 부문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진용복 도의회 부의장은 25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인천일보가 주최한 ‘제6회 경기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주민소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0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출범과 함께 부의장으로 선출된 진 부의장은 평소 ‘소통공감실장’이라는 닉네임처럼 소통과 배려를 바탕으로 지역구 현안에 관심을 갖고 용인지역 시의원 등과 함께 동백3동에 영상미디어센터를 유치했다.

특히 김민기 국회의원과 함께 ‘남사아곡(한숲시티)~이동읍~보라동~서울역’ 광역버스 노선 신설을 이끌어내는 등 교통 문제 해결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렸다.

G03-9894841702

또한 시흥 뿌리기술지원센터, 용인 뮤지엄파크, 이천 한국도예고등학교 등 다양한 민생현장과 교육현장을 찾아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진 부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주민들과 더욱 왕성한 소통으로 코로나19 극복뿐만 아니라 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