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보, 노사 공동으로 노숙인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11-25 08:35 KRD7
#기술보증기금 #기보노조 #헌옷기부 #노숙인 #겨울나기
NSP통신-오른쪽부터 김영춘 기술보증기금 이사,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 김종현 기술보증기금 노조부위원장이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술보증기금)
오른쪽부터 김영춘 기술보증기금 이사,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 김종현 기술보증기금 노조부위원장이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술보증기금)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은 지난 24일 부산시 남구 소재 기보 본사에서 부산지역 노숙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노사 공동으로 헌 옷 나눔 및 기부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기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깨끗하게 세탁한 1t 트럭 한 대 분량의 겨울용 헌 옷을 모아 부산지역 노숙인을 지원하고 있는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또 노숙인들이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김영춘 기보 이사는 “노숙인들에게는 겨울이 유독 혹독한 시기인데 요즘은 헌 옷 수거함이 등장하면서 노숙인들이 겨울철에 입을 따뜻한 옷 구하기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 당장 도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했으며 김종현 기보 노조 부위원장도 “이번 나눔을 통해 노숙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기보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노숙인들이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