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신작 이세계 판타지 서브컬처 모바일 RPG ‘아우터플레인(개발 브이에이게임즈)’의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아우터플레인은 이세계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서브컬처 장르의 턴제 RPG 모바일게임이다. 3D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된 캐릭터, 턴제 기반의 전략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또 서브컬처 취향의 이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와 스토리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인게임 게임 영상에서는 그간 설정 원화로만 공개되었던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서 움직이는 모습과 화려한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브이에이게임즈 손범석 대표는 “아우터플레인은 판타지 이세계 소환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며 “서브컬처팬 및 일반 게임 유저들 모두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아우터플레인은 이번 첫 인게임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캐릭터 소개 영상 및 실제 전투 화면 등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