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라이센스 승급 도전을 지원하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션은 2021년 11월18일 점검 후부터 11월25일 점검 전까지 승급전 업데이트 기념 승급전 티켓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승급전은 오디션에서 마에스트로 라이센스 획득 이후 열리는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승급전 난이도 조정이 이뤄졌다. 또 티켓 할인을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승급전에 도전하는 유저들의 재화 부담이 줄어들게 됐다.
라이센스 등급은 오디션 유저의 실력을 나타내는 일종의 티어 개념으로 게임 플레이 시 다른 유저들에게 노출된다. 동일한 마에스트로 라이센스 내에서도 승급 단계에 따라 칭호의 색상이 다르게 나타난다.
승급전은 다른 유저들이 관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전자는 도전자와 동일한 게임을 진행한다. 관전자가 키노트 입력에 성공하면 응원게이지가 누적되며, 일정 수치 이상 모일 경우 도전자에게 유용한 아이템과 효과가 전달된다.
도전자가 승급전을 클리어하면 관전자에게 보상이 지급된 후 마지막에 도전자의 보상이 오픈되며, 도전자는 멋진 마무리 포즈와 함께 새로운 라이센스 마크를 얻게 된다. 라이센스 등급을 올릴수록 대량의 덴, 전용 아바타 의상 등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