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수라장’ 캐스팅 확정…정영주·안미나·배진아 등 참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16 15:01 KRD7
#아수라장 #캐스팅 #정영주 #안미나 #배진아
NSP통신-사진제공 정영주 - 브이컴퍼니, 안미나 -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배진아 - 배진아, 조지승 - 매니지먼트 S, 윤예희 - 네임벨류스타즈, 최민정 - 최민정, 김윤미 - 김윤미, 연미주 - 티앤아이컬쳐스, 김세희 - 김세희, 한가은 - 네임벨류스타즈
사진제공 정영주 - 브이컴퍼니, 안미나 -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배진아 - 배진아, 조지승 - 매니지먼트 S, 윤예희 - 네임벨류스타즈, 최민정 - 최민정, 김윤미 - 김윤미, 연미주 - 티앤아이컬쳐스, 김세희 - 김세희, 한가은 - 네임벨류스타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여성 액션 누아르 ‘아수라장’이 정영주, 안미나, 배진아, 조지승, 윤예희, 최민정, 김윤미, 연미주, 김세희, 한가은 등의 캐스팅 조합을 완성하고 지난 8일 크랭크인 했다.

‘아수라장’은 여성 재소자들이 모인 정애 교도소에 각기 다른 욕망을 지닌 빌런들이 입소하면서 벌어지는 반란을 그린 여성 액션 누아르 영화다.

베테랑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이번 영화 ‘아수라장’을 통해 의리 하나로 믿고 사는 천상 정의 캐릭터이자 정애 교도소의 핵심 인물 황석미 역을 맡아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어 바람 잘 날 일 없는 정애 교도소에서 권력을 쥐고 흔드는 한소희 역에는 배우 안미나가 맡았다.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 ‘라디오 스타’ ‘강철비’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그녀가 최근 Apple TV+ ‘Dr.브레인’을 시작으로 ‘아수라장’을 통해 새로운 연기 행보를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윤계상, 마동석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열연하며 ‘충무로의 연기파 배우’로 이름을 알린 배우 배진아가 버려진 자신의 아들을 돌보기 위해 가석방만을 바라보고 사는 여자 신은정 역을 맡아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악역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지승이 공수특전단 출신 트랜스젠더 하지은 역으로, 1986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본인만의 유니크함과 대중적인 연기색을 구현해가는 베테랑 배우 윤예희가 특가법 경제사범 장영자 역으로 분했다.

또 수많은 단편영화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것은 물론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배우 최민정이 통통 튀는 엉뚱 발랄함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는 진은희 역으로, 한국재능기부봉사단이 주최한 ‘독도 플래시몹’에서 ‘독도걸스’로 주목받은 배우 김윤미가 사기 전과 다수의 악질범 장신혜 역을 맡아 새로운 비상을 예고한다.

이어 만능 배우 연미주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결단력을 지닌 보이스피싱 전과범 김지혜 역으로, 영화 ‘변신’을 통해 스크린 데뷔에 나서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세희가 아수라장이 벌어지는 정애 교도소를 훑는 중재자 막내 역으로, 배우 한가은은 겉은 까칠하지만 깊이 있는 속내를 지닌 우매희 역으로 분했다.

이외 다양한 영화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신스틸러’ 배우 김형범, 황인무, 이정우, 김승현, 최민까지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는 명품 배우들과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들의 신선한 만남으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더불어 ‘열혈형사’ ‘조선주먹’ ‘아수라도’를 연출한 윤여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여성 교도소라는 생소한 소재를 배경으로 한국 사회의 부조리한 현실을 담아내며 묵직한 메시지와 함께 막강한 여성 캐릭터들의 실제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