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는 17일부터 5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앞서 부스 조감도를 공개하고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LIVE STAGE(라이브 스테이지)를 테마로 한 카카오게임즈관은 총 100 부스 규모로 운영된다.
출품작 7종의 각 게임별 특징을 담아 브랜딩 존과 플레이 체험 존으로 독립적인 공간 구성을 했으며 각 게임들의 공간들이 이어져 하나의 커다란 무대로 확장,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콘셉트를 강조했다.
브랜딩 존에서는 모바일 신작을 포함해 4종의 게임을 선보인다. 기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비롯해 액션 RPG ▲가디스 오더, 수집형 RPG ▲에버소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한 특별한 경품도 제공된다.
플레이 체험 존에서는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스포츠 캐주얼 모바일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플레이 결과에 따라 특별 제작한 한정판 담요, 마우스 패드 등 풍성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에서는 출품작 소개 및 부스 위치, 이벤트 정보 등을 담은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페이지에서는 지스타2021에 출품하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등 신작 3종의 게임 정보를 비롯해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주요 인기 게임 4종을 포함해 7종 라인업의 게임 정보 및 부스 세부 프로그램을 상세하게 공개했다.
이날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 특별페이지 오픈과 함께, 카카오게임즈(Kakao Games)의 영문 이니셜 KG를 딴 새로운 커뮤니티 채널 큭TV를 오픈한다.
지스타 기간 총 20여종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제공, 방송국처럼 운영하며 현장을 찾는 관람객뿐 아니라 온라인 관람객들도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LG전자와 제휴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카카오게임즈관에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와 LG울트라기어 스피커를 통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최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GP9도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