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이터널스’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04 14:32 KRD7
#넷마블(251270) #마블퓨처레볼루션 #이터널스 #컴패니언

슈퍼 히어로 전투 보조 및 능력치 강화 가능한 ‘컴패니언’ 시스템 공개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이터널스(The Eternals)’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중인 슈퍼 히어로를 돕거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컴패니언(Companions)’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연합 순위 보상 또는 컨버전스 박스 등에서 컴패니언을 획득해 최대 네 명의 히어로를 한 팀으로 영입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르시, ▲이카리스, ▲테나, ▲길가메시 등 이터널스 멤버들을 비롯해 총 29종의 컴패니언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에픽 인베이전의 두 번째 시즌 콘텐츠 이터널스를 오픈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터널스에서는 데비안츠 종족의 슈퍼 빌런 크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연합원들의 게임 기여도를 종합해 서버 내 연합 순위를 평가하는 연합 순위 기능과 개별 스쿼드 및 영웅 순위를 평가해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최강자 순위 기능을 추가했다. 각 서버 및 슈퍼 히어로별 1위 이용자에게는 특별 마크를 제공한다.

이외 보유 중인 코스튬이나 오메가 카드를 스쿼드 내 다른 슈퍼 히어로의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환기를 비롯해 블리츠 배틀 배지 제작 기능, 나노 융합 코스튬 옵션 변경 기능 등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이터널스 7일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일주일 동안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세르시’를 포함한 ‘이터널스 컴패니언’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