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가을을 맞아 ‘테런 대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이벤트 채널 ‘대운동회’는 가을을 맞아 테일즈런너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으로 런너들이 다양한 동화나라의 맵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채널에서 일반 달리기 혹은 서바이벌 달리기 버튼을 통해 경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1시간마다 랭크 정산을 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원 내 유저들끼리 카드 맞추기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 ‘빌드업 아티팩트 놀이’도 추가됐다. 이번 미니게임은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공원 내 다른 이용자와 카드 배틀을 펼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베히모스 세트 아이템 10종을 획득할 수 있는 베히모스 박스가 추가됐고, 정령 시리즈 3탄으로 불의 정령 ‘샤히르’를 획득할 수 있는 퍼스널 뽑기판도 추가됐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