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헬프미 등 3종 신작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8 11:45 KRD7 R0
#스마일게이트스토브 #헬프미 #투매니좀비스 #세이비어오브디어비스

헬프 미, 정신과 상담의가 돼 환자들의 마음의 병을 진단하고 처방하는 캐주얼 게임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fullscreen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가 신작 ‘헬프 미’와 ‘투 매니 좀비스’, ‘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를 정식 론칭한다.

이번에 정식 출시된 신작 헬프 미는 유저가 정신과 상담의가 되어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을 진찰하고 각자의 마음의 병을 처방, 치료하는 캐주얼 작품이다.

스토브는 이번 헬프 미 출시를 기념해 개발사인 유닉온과 개발에 참여한 ‘닥터 프렌즈’의 인터뷰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G03-9894841702

또 스토브는 할로윈을 맞아 Trick or Treat 컨셉으로 공포 게임과 힐링 게임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할인 대상 게임은 총 24종으로, 할인가에 더해 쿠폰 번호에 TRICKORTREAT만 입력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작품으로는 공상과학 소재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세계관이 매력적인 TPS 액션 장르의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호러 방 탈출 퍼즐 게임인 ‘더 게스트’, 몰려 오는 좀비에 맞서 장비를 파밍하고 방어벽을 세워 생존해야 하는 액션 게임 ‘투 매니 좀비스’와 공포 2D RPG ‘세이비어 오브 더 어비스’ 등이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헬프 미는 정신과 의사가 직접 게임 개발에 참여하며 유저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수작으로 스토브 인디에 론칭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또한,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