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할로윈 기념 맵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을 추가하고 2021 로얄패스 시즌4를 업데이트한다.
팀 데스매치 맵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은 11월 11일까지 기간 한정 운영한다. 오싹한 할로윈 콘셉트의 놀이공원으로, 곳곳에 특정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존재해 더욱 속도감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인기 맵 듀오에는 같은 기간 할로윈 맵 스킨을 적용한다.
넥슨은 할로윈을 기념해 파크레볼루션 - 할로윈과 듀오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플러스 콤보팩EX(7일), 경험치 부스터 2.0(7일), 영구제 탄창 등을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 완료시에는 닉네임 변경과 통합 경험치 20만을 추가 지급한다.
또 2021 로얄패스 시즌4를 업데이트한다. 12월 9일까지 로얄패스를 소지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나비 캐릭터(RED/BLUE) 세트(영구제)가 포함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 그리고 신규 보조무기 QBD-4 나비 등을 제공한다.
이외 아이돌 그룹 스테이씨(STAYC)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이씨 영구제 캐릭터는 경험치 100%를 제공하며,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갖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