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화제의 신제품 첵스 팥맛을 활용한 첵스 팥맛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첵스 팥맛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 아이디어를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아이디어 댓글뿐만 아니라 본인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인증샷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해 첵스 파맛 출시 당시 첵스 파김치, 파전 등 창의적인 요리가 온라인 놀이문화로 떠오른 것에 주목해 국산 팥 100% 첵스 팥맛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들과 즐기기 위해 준비했다.
앞서 농심켈로그는 레시피 예시로 이삿날과 잔칫날에 빼놓을 수 없는 전통 음식 팥시루떡을 새롭게 재해석한 ‘첵팥 시루떡’을 공개했다. 첵스 팥맛을 잘게 부수고 꾸덕한 마시멜로 크림과 층층이 쌓아 올려 실제 팥으로 만들어낸 듯 감쪽같은 비주얼이 SNS에서 화제다.
농심켈로그는 기발한 레시피를 응모한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신제품 첵스 팥맛과 함께 ‘첵팥 할매’ 캐릭터가 담긴 한정 그립톡, 스티커를, 1등(1명)에게는 발뮤다 토스터를 제공한다. 선정된 1등 레시피는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만들어 켈로그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첵스 팥맛이 출시되자마자 첵스 팥칼국수, 팥죽, 호두과자, 앙버터 등 레시피가 쏟아질 만큼 기존 요리를 시리얼로 재해석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놀이처럼 자리 잡았다”며, “모든 세대에게 익숙한 팥의 전통성을 현대적이고 재치 있게 담아낸 첵스 팥맛을 통해 보다 폭 넓은 소비자와 재미를 공유하고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