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바람의나라: 연 ‘용궁’ 지역 3차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1 14:37 KRD7
#넥슨 #바람의나라연 #용궁지역3차 #슈퍼캣

암초지대, 소용돌이 등 신규 지역과 함께 용궁 유물 2종, 장비도감 등 추가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용궁’ 지역 3차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암초지대, ▲폭:암초지대 ▲소용돌이 ▲폭:소용돌이 ▲비명암 ▲폭:비명암 ▲난파선 ▲폭:난파선 지역을 추가한다. ▲바다산호, ▲바다가시, ▲이룡의비늘, ▲이룡의발톱, ▲관념의구슬, ▲지혜의구슬, ▲용왕유물상자가 등장하며, 용궁 유물 2종 ▲신문왕의 만파식적, ▲정진사의 주석과 함께 용궁 3차 지역의 사냥도감 및 장비도감을 선보인다.

또 신규 문파 사냥터 인어장군 토벌, 상어장군 토벌을 추가한다. 이곳에서는 예리한 용왕의투구 재료, 예리한 괴력선창 재료, 곡옥:6단 재료, 팔각복사경, 강화계승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신규 보스로는 용왕이 등장한다. 주간 레이드 전란의용궁 3단계를 완료한 캐릭터로 입장 가능하며, 심판의 낫을 청룡 심판의 낫으로 강화할 수 있는 도안 및 재료, 그리고 괴력선창, 용왕의투구, 용왕의반지를 예리한 장비로 강화할 수 있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신규 신기루 동굴인 길림 평야를 추가해 플레이 시 다량의 경험치, 정화의 방패 제작 재료 등을 제공한다. 또 새로운 사냥터로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봉인의 방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지금까지 업데이트된 용왕의 8장군과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