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실적·신규사업 계획 보고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0-15 15:57 KRD7
#안성시 #주요업무보고회 #김보라안성시장 #지역경제 #행정서비스

지역경제 발전·동부권 균형발전 위한 정책 사업발굴 및 부서 간 협업 강화
각종 사업 추진 시 개인 특성·상황 맞는 맞춤 행정 서비스 제공 강조

NSP통신-김보라 안성시장이 38개 부서에 대한 주요사업의 추진실적과 내년도 신규사업에 대한 추진계획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안성시)
김보라 안성시장이 38개 부서에 대한 주요사업의 추진실적과 내년도 신규사업에 대한 추진계획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13일까지 일곱 차례에 걸쳐 38개 부서에 대한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부서별로 주요사업의 추진실적과 내년도 신규사업에 대한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시장이 주재하면서 핵심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보고회를 통해 “민선 7기 1년 반 동안 추진한 사업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점검해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문했으며 “지역경제 발전이나 동부권 균형 발전을 위한 정책사업을 발굴하고 부서 간 협업을 강화할 것”을 당부했다.

G03-9894841702

이어 “부서에서 각종 사업을 추진할 때 개인의 특성이나 상황에 맞는 맞춤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요 현안 사업들을 차질없이 진행하길 바란다”며 공직자의 노력을 촉구했다.

특히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함에 있어 사업의 목적이 무엇인지 충분히 검토한 후 수립해야 하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삶이 나아지게끔 하는 것이 행정의 역할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철도 유치와 각종 규제개선에 이어 지속적인 혁신으로 변모하는 안성시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