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화가 고품질 찻잎을 사용한 저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日花茶時)’3종을 출시한다.
‘일상 속에 싱그러운 꽃과 같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티타임’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일화차시는 티베리에이션 음료로, 차에 과일, 향신료 등 부재료를 넣고 블렌딩해 개성있는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다.
국내외에서 공수한 고급 찻잎과 상큼한 과일의 조합으로 입안의 텁텁함 없이 산뜻하게 음용할 수 있으며, 100ml당 18Kcal로 한 병을 다 마셔도 100Kcal가 되지 않아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를 함유해 맛은 물론 이너뷰티 콘셉트까지 더했다.
일화차시는 ‘허니자몽블랙티’, ‘피치캐모마일’, ‘키위그린티’ 3종으로 구성됐다.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의 우바홍차를 기본 베이스로 국산 사양벌꿀과 레드자몽을 넣은 허니자몽블랙티는 달콤하고 향긋한 허니에 상큼하고 쌉싸름한 자몽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피치캐모마일은 달콤한 복숭아 향에 크로아티아산의 캐모마일 레몬밤을 넣어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키위그린티는 어린녹차잎을 따서 만든 제주세작녹차의 여리고 부드러운 향에 새콤한 키위가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500ml 페트 형태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네이버 일화 공식몰과 쿠팡, 지마켓, 신세계닷컴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8일까지 체험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화공식몰(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1일 일화공식몰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일화 관계자는 “일화차시는 향긋한 차와 과일이 만든 차별화된 풍미를 가진 블렌팅 티 음료로,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 뒷맛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기에 좋다”며,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 커피를 즐기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