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가 가을 등산 수분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록달록 가을 단풍이 무르익어가는 요즘, 단풍 구경을 위해 이제 막 등산을 시작하는 ‘등린이(등산+어린이)’들을 위해 이온더핏 제로가 등산 중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고, 수분과 이온을 충전해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피드에 함께 가을 등산을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에게 이온더핏 제로 1박스 (20입)을 증정한다.
한편, 이온더핏 제로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에 달콤상큼한 리치레몬향이 더해진 이온음료다. 수분과 전해질을 물처럼 가볍고 핏하게 채워주며 한 병에 L-카르니틴 110mg이 함유돼, 등산이나 운동 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가벼운 운동이나 등산으로 땀을 흘리고 난 뒤에는 내 몸의 수분과 이온 밸런스를 맞춰주는게 중요하다”며 “제로칼로리로 더욱 부담없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이온더핏 제로와 함께 단풍 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