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공차코리아, 초콜렛 3종 신메뉴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0-13 09:17 KRD7
#공차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공차코리아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함이 가득한 '초콜렛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

매 시즌마다 임팩트 있는 메뉴를 출시해 기대감을 높였던 공차가 이번에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초콜렛’을 활용한 신메뉴를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ALL ABOUT CHOCO, 공차가 선물하는 달콤한 충전’을 테마로 ‘리얼 초콜렛 밀크티+펄’,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 ‘초코 멜로 스무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하고 진한 초콜렛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을 비롯해 초코 슬라이스, 밀크폼, 바나나폼, 크런치 마시멜로 등을 더해 초콜릿 버라이어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NSP통신-초콜렛 3종 신메뉴 (공차코리아 제공)
초콜렛 3종 신메뉴 (공차코리아 제공)

먼저 ‘리얼 초콜렛 밀크티+펄’은 리얼 초콜렛 밀크티에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티,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기존 초콜렛 밀크티보다 고급스러워진 맛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는 향긋한 블랙티를 베이스로 한 리얼 초콜렛 밀크티 위에 달콤한 향이 특징인 ‘바나나폼’을 올린 신메뉴다.

마지막으로 ‘초코 멜로 스무디’는 블랙티에 진한 초콜렛 스무디와 짭조름한 밀크폼,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 마시멜로가 조합된 메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초콜렛 신메뉴는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 초콜렛에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 메뉴로 구성됐다”라며, “공차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느 이번 초콜렛 3종 신메뉴를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기며 올겨울 달콤한 충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