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에 신규 월광 영웅 ‘벨리안’을 업데이트하고 특별 스토리 ‘만월을 태우는 하나의 불꽃’을 오픈했다.
벨리안은 광속성의 5성 등급 기사 영웅이다. 특히 벨리안은 기본 스킬과 기본 스킬에서 파생되는 추가 공격, 궁극기인 3번째 스킬이 모두 광역 공격으로 구성돼 있어 적 전체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 광역 공격과 함께 적에게 강화 효과 해제, 속도 감소, 명중 감소, 도발 등 각종 약화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높은 효율을 보인다. 특히 2번째 스킬인 제압의 족쇄는 에픽세븐 최초로 적의 소울 획득량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소울은 전투 중 획득해 강화된 스킬 공격에 사용하는 전투 자원이다.
한편 9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는 특별 스토리 ‘만월을 태우는 하나의 불꽃’이 새롭게 오픈된다. 총 3주차의 이야기로 구성된 이번 특별 스토리에서는 전쟁 이후 안정을 찾아가는 멜즈렉과 수확을 기념하는 성대한 축제 만월의 평화 수확제를 배경으로 영웅 리디카, 링, 랏츠의 모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특별 스토리를 플레이한 이용자들은 ▲한정 펫, ▲78레벨 전설 등급 흡혈세트 장신구 2종, ▲4성 등급 한정 아티팩트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