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닛산, 인천 공식 전시장 오픈 본격 영업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2-10-31 14:31 KRD7 R0
#닛산 #닛산인천공식전시장

[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다음달 1일,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에 프리미어 오토모빌(대표 심현보)이 공식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 및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인천 지역 고객 네트워크 강화를 목표로 신규 개설된 인천 전시장(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435-2)은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또한, 인터넷 라운지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고객 대기실을 구비하고 있다. 이 전시장은 닛산만의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트를 도입해 판매와 퀵서비스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G03-9894841702

뿐만 아니라, 닛산 브랜드의 대표적인 고객 서비스인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기반으로, 차량의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모든 상황을 담당 어드바이저가 책임지고 관리하는 특별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 향후 인천 지역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닛산 고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올해 9월 오픈한 닛산 송파 전시장을 비롯해 인천 및 대전 전시장 공식 오픈을 통해 전국에 있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닛산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지속적인 네트워크 및 고객 서비스 채널 확장을 통해 닛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천 오픈과 함께 닛산 브랜드는 전국 총 11개의 전시장(갤러리 포함)과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됐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