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업계동향
SK하이닉스·LS전선, 인재·ESG·안전·리테일·디지털 전환 가속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지난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뮤 아크엔젤2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했다.
먼저 첫 월드서버 오픈 콘텐츠인 스칼로가 적용된다. ▲스칼로 쟁탈,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스칼로 거래소로 구성돼 있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그외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원소 시스템과 여러 단계의 보스를 처치하면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잊혀진 심연이 추가됐다. 잊혀진 심연에서 보스를 처치 시 나오는 재료 아이템을 통해 무기와 방어구 등 고급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는 출시 후 지속해서 게임 회원이 증가해 지난 9월 24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5위에 올랐다. 뮤 아크엔젤2는 9월 9일 출시 후 나흘 만에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닷새 만에 양대 앱마켓 매출순위 TOP10에 진입해 빠르게 점유율을 높여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