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로드맵 및 PS5·XSX 전용 버전 개발 계획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17 10:20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콘솔 #로드맵 #PS5·XSX전용버전개발

올해 4분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 공유…‘아토락시온-시카라키아’ 플레이 영상 공개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PS5/XBOX Series X 전용 버전 개발 계획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콘솔은 9월 생활 장비 마노스를 시작으로 ▲아토락시온-사카라키아, ▲시즌 +, ▲대양의 심장 벨,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환상마 둠, ▲신규 영지 오딜리타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10월 선보일 신규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사카라키아’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사카라키아는 바아마키아에 이은 신규 던전으로 해저 테마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높아진 난이도를 통해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G03-9894841702

신규 지역 오딜리타 세부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12월 업데이트 될 오딜리타는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들과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규 지역이다. 오딜리타 공개와 함께 가장 강력한 방어구 죽은신의 갑옷과 신규 보물 라 오르제카의 모습도 공개했다.

검은사막 소니 PS5, MS XBOX Series X 전용 버전 개발 소식도 알렸다. 기존 콘솔 이용자들은 개발이 완료되면 최신 기기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장제석 펄어비스 검은사막 디자인 실장은 최신 콘솔 지원에 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소식 중 하나로 개발진에게도 매우 설레는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