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커피베이, 베이커리· 디저트 라인업 강화 “메뉴 경쟁력 높인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9-09 13:05 KRD7
#커피베이 #베이커리 #메뉴강화 #경쟁력제고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베이커리 메뉴를 적극 전면에 내세워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베이커리와 디저트 메뉴 경쟁력 제고를 위해 앞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베스트 메뉴 '카야 토스트'를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싱가포르에서 공수한 카야잼의 이국적인 풍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도록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또한 버터의 진한 고소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더블 버터 카야 토스트’와 체다, 모짜렐라에 크림치즈까지 넣어 카야잼과 단짠 하모니를 이루도록 한 ‘트리플 치즈 카야 토스트’, 자색 고구마 소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자색 고구마 카야 토스트’, 인절미의 고소함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인절미 카야 토스트’도 내놓기도 했다.

G03-9894841702

여기에 크루아상의 고소한 맛과 와플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크로플 5종'과 브리오슈 버거 빵과 반미 바게트를 활용한 '에그 샌드위치 제품 5종' 외 ‘컬러 베이글’ ‘미니 허니브레드’ ‘크로크무슈’ 등도 라인업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달콤한 마늘 소스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갈릭 바게트볼’, 향긋한 대파와 진한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대파 바게트볼’도 최근 출시키도 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베이커리 메뉴를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디저트 및 베이커리 메뉴들을 더욱 강화해 가맹점 매출 극대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