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던파 대규모 파밍 개선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02 15:18 KRD7
#넥슨 #던파 #대규모파밍개선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대규모 파밍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지혜의 인도, 균열의 주시자, 종말의 인도 던전에 신화 장비의 획득 가능성을 5배까지 높인다.

또 신화 장비가 해체 가능하도록 변경, 신화 장비 해체 시 인도의 빛 재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재료와 함께 에픽 소울, 지혜의 결정 등을 소모하면 신화 장비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초월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더불어 오즈마 레이드, 시코로 레이드, 검은 연옥 등 주요 레이드 및 던전에서 혼돈의 원념, 꽃잎의 석영 등 메인 재료 획득 시 50%를 계정 귀속 상태로 제공한다. 주간 던전인 검은 연옥, 추방자의 산맥, 더 오큘러스, 마계대전의 입장 횟수를 주 2회에서 1회로 감소하되 보상 규모는 2회 클리어한 것과 동일하게 지급해 피로감을 완화한다.

검은 연옥에는 장비에 적용된 변환 옵션을 다른 장비로 이전할 수 있는 기능, 그리고 변환 옵션을 동일 등급의 다른 종류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이어 탈리스만과 룬 상자 구매 제한을 없애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개수를 줄인다. 카펠라의 성흔 탈리스만 선택 상자, 탈리스만 재조율기 상자 구매에 필요한 재료 개수도 줄인다.

이외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를 동일 부위의 100레벨 에픽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한편 넥슨은 9월 16일까지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던전을 클리어하고 탐색 게이지를 완충하면 매일 3회씩 탐색을 할 수 있다. 탐색 시에는 꽃잎의 석영, 검은 수정 등을 찾을 수 있으며, 탐색한 아이템 중 1종을 선택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을 전송할 때마다 기여도가 높아지며 이에 따라 공포의 눈동자를 2회까지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리아의 특별 큐브 NPC를 통해 계정 내 교환 불가 시간의 인도석, 혼돈의 원념, 꽃잎의 석영, 절망의 광석 등 재료 아이템을 계정 귀속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