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색자’ 9월 말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02 10:38 KRD7
#수색자 #9월말개봉 #티저포스터 #송창의 #송영규
NSP통신- (콘텐츠판다)
(콘텐츠판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수색자’가 9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색자’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흐르는 DMZ 한복판을 가득 메운 타이틀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긴장감을 전한다.

G03-9894841702

특히 기이하게 뻗은 나무줄기와 뿌연 안개 속 수색 대원들의 뒷모습에 카피 “통제구역 DMZ, 죽음의 수색 작전”이 얹어져, 이들이 맞닥뜨리게 될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미스터리한 공간 DMZ를 통해 영화 수색자는 스릴러가 전달하는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린다.

‘수색자’는 자타 공인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과 실력파 신예 배우들이 총출동해 폭발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한계 없는 활약을 선보여 온 송창의가 사건을 끈질기게 파헤치는 ‘강성구’ 대위 역으로 분해 극의 중심을 잡는다.

여기에 천만 영화 ‘극한직업’에서 존재감을 발산한 송영규가 완벽주의 성향으로 DMZ의 모든 일을 진두지휘하는 ‘백영철’ 중령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또 뉴페이스들이 참여해 강렬한 연기 앙상블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김민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