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폰인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스토리와 언리얼 기반의 호쾌한 액션이 결합된 액션 RPG로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은 바 있으며,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인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갤럭시Z폴드3의 대화면 모드를 활용해 호쾌한 무쌍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폴드를 접은 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8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의 신규 구매 및 개통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션스퀘어는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폴드3, Z플립의 최적화된 폴더블 경험을 통해 삼국블레이드만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다양한 재미요소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연준 대표는 “갤럭시 Z 폴드3, Z플립3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을 통해 삼국블레이드만의 호쾌한 무쌍액션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