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 콜라보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27 11:03 KRD7
#엔씨소프트(036570) #콜라보프로젝트 #어메니티라운지 #배즈본 #꼼파뇨

리니지 캐릭터 x 일러스트 작가 배즈본 = 꼼파뇨 의류 및 악세서리로 출시

NSP통신-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신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Amenity Lounge)’를 공개했다.

어메니티 라운지는 엔씨의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다.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문화코드를 반영한 상품을 제작하고,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는 어메니티 라운지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최형내 작가)과 협업한 리니지 캐릭터의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트릿컬처 스타일로 해석한 다크엘프, 데스나이트, 데포로쥬 등 3종의 리니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G03-9894841702

엔씨는 의류 브랜드 꼼파뇨(CPGN STUDIO)와 함께 ‘리니지 X 꼼파뇨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배즈본이 참여한 리니지 캐릭터가 꼼파뇨 의류 및 액세서리에 담겼다. 티셔츠, 팬츠, 니트, 비니, 헤어밴드, 에어팟 케이스, 글라스컵, 쿠션, ID 카드 등 총 19종의 상품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리니지 서비스 24년 만에 처음으로 실물 형태의 OST 음반을 공개했다. 무신사에서 ‘리니지 OST 카세트테이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는 앞으로도 IP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