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모비릭스↑·아이톡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헤이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9일까지 파티사냥 경험치 증가 등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는 여러가지 혜택을 부여한다. 폴로와 프리토의 현상금 사냥, 불꽃늑대 처치 등 대량의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헤이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일리 미션도 매일 열린다. 자동전투 플레이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헤이스트 시즌2 데일리 미션 박스를 지급한다. 데일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히든 미션이 오픈되며 이를 클리어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M의 랭킹 던전 무릉도장의 최고 층수를 확장했다. 무릉도장은 정해진 시간 내 층별 보스를 공략해나가는 콘텐츠로, 기존 51층에서 71층까지 업데이트돼 더욱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외 장비 분해와 아케인심볼 시스템 등 게임 내 편의성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꾸준히 출석하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미요와 함께하는 메이플월드 이벤트’를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