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활용 아이스크림 레시피 편스토랑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17 09:23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편스토랑’ 류수영이 일동후디스의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딸기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은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맛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소개했다. 집에서 쉽게 뚝딱 만드는 일명 ‘어남선생표 디저트’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류수영은 아이스크림 틀에 얼린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꺼내 스태프에게 주며, 고생하는 제작진을 먼저 챙기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NSP통신-그릭요거트 활용한 아이스크림 레시피 편스토랑 (일동후디스 제공)
그릭요거트 활용한 아이스크림 레시피 편스토랑 (일동후디스 제공)

아이스크림을 받아 든 제작진이 “아이들에게 시중 아이스크림만 계속 사주기가 미안하다”고 하자 류수영은 “설탕을 넣지 않아도 맛있는 셀프 아이스크림 레시피가 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서 그는 실제로 딸에게 자주 만들어주는 아이스크림이라며 얼린 딸기를 갈아 요거트를 넣은 아이스크림 만들기에 돌입했다. 먼저 냉동딸기 1kg 반봉지를 믹서기에 넣어 살짝 갈아준 뒤, 그릭요거트 2개를 모두 넣고 갈아 아이스크림 틀에 붓고 냉동실에 넣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의 그릭요거트 딸기 아이스크림을 앉은 자리에서 금새 만들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류수영은 아이스크림을 만들면서 여러 꿀팁도 공개했다. 아이스크림을 만들 때, 당도가 약간 있는 요거트를 넣으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 된다며 자기만의 노하우를 전수했다. 우유나 딸기요거트는 맛이 너무 무뎌지니 넣지 말고, 인공감미료가 없는 플레인 요거트 또는 그릭요거트 넣기를 추천했다.

류수영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이 공개되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여기저기서 입맛을 다시며 술렁거리는 분위기였다. 이영자는 ”우리 아빠가 이런 거 해주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고, 이에 이유리는 “시집가기 싫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