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픽셀, 그랑사가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캐릭터 ‘루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9 09:58 KRD7
#엔픽셀 #그랑사가 #썸머페스티벌 #캐릭터루인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 영상 통해 오는 9월까지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NSP통신- (엔픽셀)
(엔픽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향후 개발 방향 공개 등 여름 업데이트 ‘썸머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루인을 추가한다. 루인은 창과 마법을 다루는 땅 속성 중거리 캐릭터로 게임 내 대표 캐릭터인 세리아드의 쌍둥이 언니이자 게임 출시부터 다양한 메인 스토리에 등장하며 이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이 담긴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 영상을 공개, 신규 메인 스토리인 9챕터 ‘격동하는 세계’를 추가하고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그랑나이츠’ 기사단의 다양한 스토리를 비롯해 최상위 던전 ‘초월강림’ 등 오는 9월까지 적용될 콘텐츠 내용을 예고했다.

G03-9894841702

이외 메인퀘스트 시나리오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섬멸전 반복 전투 기능을 비롯해 빠른 이동을 지원하는 에어쉽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개선했으며, 에스프로젠의 수도 라그나데아에 풍등(風燈) 테마를 적용해 새로운 분위기를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