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배냇 아이오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7-28 08:43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위생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의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길어지고 있는 가정보육과 무더위로 지친 부모 및 아이를 위한 홈캉스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이와 부모가 교감하며 목욕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버블클렌저와 여름철 빨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베이비 섬유세제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아이오감 워터파크 (아이배냇 제공)
아이오감 워터파크 (아이배냇 제공)

버블클렌저는 천연유래 버블포밍 성분 함유로 자극 없이 즐거운 목욕놀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할 수 있어 홈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이오감의 베이비 섬유세제는 우수한 세정력과 아이오감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땀에 젖은 옷감이나 증가한 빨랫감으로 쌓인 빨래 스트레스를 날려 줄 수 있다.

G03-9894841702

아이오감 쇼핑라이브 진행을 기념한 방송 중 깜짝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돌발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와 호응이 좋은 참여자 중 선발 인원은 빙수 또는 음료 기프티콘을 받는다. 베스트 구매왕 3명은 버블클렌저 3종을, 베스트 후기 작성자 30명은 버블클렌저 1종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

또한, 방송 중 아이오감의 욕조클리너와 토이클리너도 각 200개씩 한정 수량을 5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필형 3묶음이 포함된 액상형 아기 젖병세제를 받을 수 있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세로 집콕하며 지루할 수 있는 시간을 즐겁게 채워주고, 집안일의 스트레스를 덜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버블클렌저는 특히 맘카페 등 온라인 상 입소문을 타며 이마트, 롯데마트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집콕 육아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