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7 09:17 KRD7
#게임빌(063080) #드래곤블레이즈 #시즌7마지막이야기 #기적의가치 #영웅의서

숨겨진 힘 발휘할 수 있는 ‘영웅의 서’, 신규 콘텐츠 ‘운명의 도서관’ 추가

NSP통신- (게임빌)
(게임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모바일게임 드래곤 블레이즈(개발사 플린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가 시작되고, 콘텐츠도 대폭 늘어난다.

기적의 가치는 타이탄 세력의 모선 블라니르호를 배경으로, 부활한 어둠의 지배자 아툼에 맞서 창생의 여신 엘 가이아를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그렸다.

G03-9894841702

신규 콘텐츠로 새로운 성장시스템인 영웅의 서와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테이지 운명의 도서관이 등장한다.

영웅의 서는 퍼스트임팩트 또는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숨겨진 힘을 개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영웅의 서를 이루는 4개의 결정을 강화하면 영웅의 고유 능력치가 상승해 전력을 큰 폭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운명의 도서관은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을 물리치면 영웅의 서와 결정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테티스, 호루스, 나이아라소텝, 롤로노아 등 신규 퍼스트임팩트 외형 4종이 새로 출시돼 더 화려해진 비주얼과 강력한 능력을 선보인다.

이벤트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 달 8일까지 실시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