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팜 스프링스’ 8월 개봉…타임루프 로코 영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3 14:10 KRD7
#팜스프링스 #8월개봉 #타임루프로코영화 #티저포스터
NSP통신-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팜 스프링스’가 8월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팜 스프링스’는 결혼식만 100만 번째? 눈 뜨면 항상 똑같은 하루가 시작되는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녀의 오늘만 사는 썸머 코믹 로맨스 영화다.

특히 ‘팜 스프링스’는 지난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2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에서는 베스트 코미디 상을 수상했던 화제작이다.

G03-9894841702

미국 인기 TV 시리즈 ‘브룩클린 나인 나인’에서 코믹 연기로 국내에서도 팬덤이 높은 배우 앤디 샘버그와 뮤지컬과 영화 분야 모두에서 활발한 활약을 하고 있는 크리스틴 밀리오티가 주연을 맡았다.

또 ‘위플래쉬’의 플래쳐 교수 역으로 유명한 J.K. 시몬스가 악독한 추격자 캐릭터로 출연해 재미를 선사한다.

영화는 멋진 결혼식이 열리는 팜 스프링스의 어느 리조트에서 항상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세상에 갇히게 된 남녀의 예측불가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말 그대로 ‘내일 없이, 오늘만 사는’ 삶을 살게 된 주인공들의 하루가 어떤 재미를 안길지 궁금증을 키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여름을 겨냥한 코믹 로맨스 영화답게 시원한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수영장에서 한껏 오늘을 즐기고 있는 주인공 ‘나일스’(앤디 샘버그)의 모습이 부러움을 사는 가운데, “일단 봐, 재미있으니까!”라는 매체 리뷰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NSP통신-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매일 똑같은 하루가 펼쳐지지만 그 안에서 재미와 행복, 의미를 찾으려 하는 주인공들의 색다른 에피소드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