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올드’ 8월 18일 개봉…티저예고편 및 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14 18:13 KRD7
#올드 #8월18일개봉 #M나이트샤말란감독

아침에는 아이, 오후에는 어른, 저녁에는 노인이 되는 기이한 해변

NSP통신-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올드’가 8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예고편과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올드’는 ‘23 아이덴티티’의 감독이 선보이는 타임 호러 스릴러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여름 휴가를 떠난 가족들이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거운 한때를 만끽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비추며 시작한다.

G03-9894841702

하지만 해변에서 숨바꼭질 하며 놀던 아이들이 급속도로 성장해버린 모습으로 나타나면서 예고편의 분위기가 급변하기 시작한다. 아침까지만 해도 6살이었던 아이가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성인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벌어지게 되는 것.

그리고 빠른 속도로 시간이 흐르는 미스터리한 해변에 고립된 인물들이 경험하는 기이한 사건들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몰입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NSP통신-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또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모래시계를 형상화한 강렬한 흑백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모래시계 속에서 떨어지고 있는 사람들의 비주얼이 기이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라는 카피는 통제할 수 없이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해변이라는 기발하고 흥미로운 컨셉으로 새로운 공포와 스릴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올드’는 ‘23 아이덴티티’를 비롯한 매 작품마다 밀도 높은 연출과 함께 독창적인 콘셉트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예고편과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는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